제품 마케팅
- 브랜드 / 스토리
성공한 브랜드들은 저마다 스토리가 있습니다. 이제 사람들은 제품을 사지 않습니다.
스토리와 경험을 사고, 제품과의 연결을 중시합니다. 제품의 스토리를 통해 사람 냄새를 풍기고, 감성을 보여주세요.
경쟁사와 차별화 포인트가 생깁니다.
- 컬러 마케팅
https://naver.marketinsite.co.kr/board/free/post/418
- 에코 마케팅(친환경)
https://naver.marketinsite.co.kr/board/free/post/423
Ref.
https://www.ballast.co.kr/insights/%EC%8B%A0%EC%A0%9C%ED%92%88-%EC%9D%B8%EC%A7%80%EB%8F%84-%EB%86%92%EC%9D%B4%EB%8A%94-10%EA%B0%80%EC%A7%80-%EB%A7%88%EC%BC%80%ED%8C%85-%EB%B0%A9%EB%B2%95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