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동산 게시판

지축역(삼송지구) 지식산업센터 (가칭:현대프리미어캠퍼스) 투자 이유

인사이트 작성일 : 08-06 20:07:53 조회수 : 896
<지축역(삼송지구) 지식산업센터 (가칭:현대프리미어캠퍼스) 투자 이유>

1. 분양가 : 해당 물건의 분양가격이 투자자들의 사이에서 다소 비싸다는 평가가 있습니다.
저 또한 입지에 비하여 저렴하지 않다고 사료됩니다.
그렇지만 최근 시공사의 건축비용 상승 이슈 (코로나로 인한 철근 등의 자재비용 상승과 인건비 상승의 이유)와 수도권 지식산업센터의 투자수요의 열풍을 볼 때 분양을 받는 경우 프리미엄 형성의 확률이 매우 높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.

1-1. 투자수요 열풍의 이유 : 첫 번째로 지식산업센터 투자의 이점을 알게 된 투자자가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사료되고,
두 번째로 "지식산업센터 전매금지법 발의" 의 이슈가 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자극하는 것으로 소위 "막차" 에 탑승하려는 투자자가 늘어난 것으로 사료됩니다. 

2. 브랜드 : 시공예정인 현대건설은  지식산업센터 메이저급 1군 시공사로써 이미 많은 투자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며 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는 프리미엄이 형성되지 않은 사례를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.

3. 입지 : 해당 물건은 3호선 지축역 5분거리 "역세권"에 위치하고 있으며, 3호선을 타고 2정거장을 가면 트리플역세권(3호선, 6호선, GTX-A노선)인 연신내역이 있습니다.
특히 GTX-A노선은 삼성역까지 2정거장 밖에 되지 않으며 (15분) GTX-A 노선은 2024년 개통예정이므로 매우 현실적인 호재입니다.
창릉신도시의 인근이라는 호재도 있는데 이 점은 시세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.

4 조망권 : 타 지식산업센터의 경우에는 조망이 확보된 호실이 일부로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해당 물건은 북쪽으로는 북한산과 창릉천이 있고 남쪽으로는 매봉산이 있어 건물 내 대부분의 호실이(90%이상) 조망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. 

5. 프리미엄의 형성이 가능한가에 대하여 질문이 많으십니다.
전문가도 미래는 알 수 없습니다.
다만 현재 투자 가능한 지식산업센터 중에서는 가장 가능성이 좋아보이기에 추천을 드리는 바입니다.

TEL : 02.468.4499
E-mail : [email protected]
좋아요 수 :       0